로그인 | 회원가입 | 예약확인/조회 | 고객센터 064-712-0308 즐겨찾기
제주도 관광지 체험 home 여행정보 제주도 관광지 체험
유리의 성 | 제주 <유리의성> 블로잉 체험 안내
작성자 : 파랑제주 작성일 : 16-02-16 16:21 조회수 : 1,582회 댓글 : 0건

제주 <유리의성> 블로잉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즐거운 제주여행을 도와드릴 김작가투어 게시판지기 파랑제주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테마파크중 여자분들과 아이들이 유난히 좋아하는 테마파크인 <유리의성>의 블로잉체험
- 유리 조형예술 체험-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직접 유리 공예를 체험할수 있는 곳이 많지 않아서 다들 궁금해하시지만 어떻게 진행되는지 몰라서 망설이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오늘 제가 하나하나 알려드릴께요. ^^



유리의 성 테마파크의 블로잉은 직접 유리공예를 체험하는 것으로 시간은 15분 정도이고 체험비는 5000원~25000원입니다.
매표소가 아니라 본관내부에 체험장 입구에서 접수를 하시면 돼요. 접수를 하시면 해당 순서에 전화가 옵니다.
그때 체험장으로 가셔서 샘플중에 체험하고 싶은 상품을 고르시면 체험 시작!!




유리공예는 1200도의 고온에서 작업되는 것이어서 전문가와 같이 진행이 됩니다. 보기만 해도 뜨거운 온도가 느껴지시나요?



직원분께서 위험한 작업들은 안전하게 안내해서 체험하게 해주십니다.
아이들이 신기한지 체험장밖에서 한참 구경을 하고 있네요. ㅎ




직접 바람을 불어넣다보니 볼이 빵빵!! 풍선부는 것처럼 바람을 훅 넣어주면 부풀어오르는게 정말 신기합니다.
위험하지 않은 작업들을 같이 해볼수 있게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유리공예의 순서와 방법등을 알게 되는 시간이 되었네요.



평소에는 경험할수 없는 체험을 할수 있어서 좋고 내가 직접 만든 곻예품을 간직할수 있어서 더욱 좋은것 같아요.
단! 만드신 제품을 당일에 가져가실수는 없다는 것!

고온에서 작업한 공예품은 실온에서 온도차로 인해 파손되기때문에 하루정도 서서히 식혀야한다고 합니다.

여행일정이 맞으신다면 담날이나 가시기전에 방문해서 가져가셔도 되고요.
택배로 받으시는 것도 가능하니 체험하시기 전에 미리 알아두시면 좋겠지요? (택배비 5천원 별도)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내가 만든 유리공예품을 갖게 된다는 것, 흔치 않은 기회이니 시간되시면 경험해보세요. ^^
공예체험이 끝났다면 이젠 유리의 성을 둘러볼까요?



유리의 성에는 야외정원과 곶자왈 산책코스가 있는데요.
독특한 조형물들과 함께 신비한 곶자왈의 생태도 구경하실수 있으니 꼭 시간내셔서 보시며 사진 남기세요!




연인들은 데이트하듯이 걸으며 사진찍기에 좋은 장소지요. 찰칵!! 스마일~~!!



그외에도 다양한 유리공예 제품들이 있습니다.
여자분들에게 더욱 인기가 많은 이유는 반짝반짝 예쁜 것들이기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수많은 작품들 중에서 유난히 제 기억에 남았던 것은 바로! 유리 첨성대!




실제 첨성대를 축소한듯한 모양인데 유리로 되어있으니 그 건축물의 내부까지 훤히 볼수 있는듯한
느낌이어서 정말 독특하더라구요.
그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들이 있으니 담번에는 예쁜 유리공예품과 볼거리로 다시 한번 찾아뵐께요!!


* 김작가 투어에서는 제주 유리의 성을 할인가격으로 예약하실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3인이상 추가할인 가능합니다!!



클릭하시면 예약 신청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

[이 게시물은 김작가님에 의해 2018-11-27 10:53:36 제주도 관광지 체험에서 이동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