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예약확인/조회 | 고객센터 064-712-0308 즐겨찾기
제주도 관광지 체험 home 여행정보 제주도 관광지 체험
샹그릴라 | 제주 요트투어 <샹그릴라 요트투어> 특별한 데이트
작성자 : 소심고냉이 작성일 : 16-02-16 16:13 조회수 : 1,944회 댓글 : 0건

제주 요트투어 <샹그릴라 요트투어> 특별한 데이트

안녕하세요 김작가투어지기 파랑제주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여행중 특별한 경험을 원하시는 분들께 권해드리고 싶은 관광지인 요트투어입니다.
제주 요트투어중에서도 가장 규모가 크고 다양한 크기의 요트를 갖고 있는 중문 관광단지에 위치한
요트투어 샹그릴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샹그릴라 요트투어는 예약필수로 오후에 배를 타시려면 최소한 오전중에는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그날 날씨에 따라 배시간은 변경될수 있으니 미리 전날 예약하시고 시간을 편하게 맞추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일출 일몰 투어를 제외한 요트 이용시간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입니다.




샹그릴라 요트투어에는 퍼블릭 투어를 비롯해서 프라이빗 투어, 일출/일몰 투어 등이 준비되어있는데
가장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코스가 바로 퍼블릭투어로 60분정도 운항시간이 소요되는 투어입니다.




선실에는 음료와 와인같은 주류를 포함해 다과도 무제한으로 제공되고 있으니 원하시는 만큼 편하게 즐기시면 됩니다.



요트투어는 정해진 자리가 없이 인원수에 맞게 셋팅이 되어있고 원하시는 자리에 앉으시면 됩니다.
대부분 선실보다는 갑판에 나가서 요트항해를 즐기시기 때문에 자리가 부족하지 않을까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퍼블릭투어는 바다항해를 해서 주상절리를 바다쪽에서 볼수 있는 코스로 위에서 내려다본것과는 달리
정확한 모양을 눈으로 확인할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좋아하십니다.
여기서 기념촬영을 할수 있는 시간을 드린뒤에 낚시포인트로 이동해서 낚시를 즐기실수 있습니다.




낚시에 집중하라고 여자친구 머리를 잡아주는 낭만적인 남자친구,
그래서인지 엄청난 실력을 발취하며 낚시를 할수 있었던게 아닐까 싶습니다.




잡은 고기는 바로 배에서 회를 떠주시거나 세꼬시 형태로 먹을수 있게 만들어주십니다.
1시간이라는 시간동안 제주도의 푸른 바다와 함께 낭만있고 여유있는 요트투어를 즐겨보시면 어떨까요?





클릭하시면 예약상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제주 요트투어 샹그릴라를 이용하실때 씨푸드 샹그릴라 또는 카오카오 뷔페를 같이 이용하시면
더 할인된 가격으로 즐기실수 있으니 예약 신청페이지의 가격을 참고하시고 같이 이용해보셔도 좋으실듯 합니다. ^^


그럼 김작가투어와 함께 오늘도 알차고 즐거운 여행되세요! 감사합니다.



 

[이 게시물은 김작가님에 의해 2018-11-27 10:53:36 제주도 관광지 체험에서 이동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