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예약확인/조회 | 고객센터 064-712-0308 즐겨찾기
제주도 관광지 체험 home 여행정보 제주도 관광지 체험
아쿠아플라넷 | <아쿠아플라넷> 제주 - 할인 예약 하기!
작성자 : 파랑제주 작성일 : 16-01-06 17:57 조회수 : 1,937회 댓글 : 0건

아쿠아플라넷 제주 - 할인예약 하고 가자!!

신비로운 바닷속 생물들을 만날수 있는 아시아 최대 수족관 <아쿠아플라넷 제주>를 소개합니다.

만약 제주도여행을 오셨는데 내일 날씨가 흐리거나 비가온다면? 그럼 아쿠아플라넷은 어떠세요?

귀여운 펭귄들이 자유롭게 수영하며 노는 모습을 구경할수도 있고~!

동물과의 교감을 느낄수 있는 곳이 바로 아쿠아플라넷이 아닐까 합니다.

아이들과 제주도여행을 오신분들께서는 꼭 선택하는 코스중에 하나지만 연인이나 친구끼리도 평소 동물이나 바다생물을 좋아하는 분이시라면 만족할만한 시간이 될것입니다.

난생 처음으로 눈앞에서 가오리를 보고 막 좋아했던게 생각나네요. 아쿠아플라넷에는 초대형 가오리들이 많아서 그 엄청난 크기에 깜짝 놀라실겁니다.

마치 바닷속을 헤엄치는 듯한 느낌이 드는 해저터널을 지날때면 머리위로 또는 옆으로 상어가 가오리등이 지나가는 짜릿한 순간을 경험하실수 있습니다.

또한 초대형 수조에서 펼쳐지는 해녀물질쇼는 인간의 몸으로 어떻게 물질을 하는지 실제로 볼수 있는 아쿠아플라넷 제주만의 쇼라고 할수 있습니다.

어른들도 아이처럼 동심으로 돌아가게 만드는 신비한 바다생물들이 가득한 곳!

아쿠아플라넷 제주, 아직 가보지 않으셨다면 제주도여행중에 꼭 한번 경험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아쿠아플라넷 제주 할인 예약 하기!

<최소 1일전 예약필수 - 오후이용권 당일예약 가능>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예약 상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오션아레나와 마린사이언스까지 이용할수 있는 종합권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20인이상 단체예약시에는 추가할인혜택이 있으니 상담하세요 ^^*

 

[이 게시물은 김작가님에 의해 2018-11-27 10:53:36 제주도 관광지 체험에서 이동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