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예약확인/조회 | 고객센터 064-712-0308 즐겨찾기
제주도 맛집 home 여행정보 제주도 맛집

 

제주시 맛집 | 함덕해수욕장 맛집 <숨어있는집>
작성자 : 파랑제주 작성일 : 16-01-18 16:13 조회수 : 1,608회 댓글 : 0건
함덕해수욕장 맛집 <숨어있는집>



함덕 해수욕장은 여름뿐 아니라 겨울에도 관광객들이 끊이지 않는 아름다운 바다색을 갖고 있는 해변입니다.
날씨가 좋은 날에는 겨울에도 연한 녹색을 띄는 아름다운 물색으로 변해서 여름이 아닌가 하는 착각마저 들게 하지요.



숨어있는집은 함덕 대명리조트 바로 뒤에 위치한 곳으로 처음에는 외진 곳이어서 숨어있는집이라고 했다합니다.
지금은 함덕에서 유명한 맛집이 되었지요. 



보통은 치킨을 먹으러 오는데 이 날은 칼국수랑 아이가 좋아하는 또띠아 피자를 먹으러왔습니다.
이곳은 칼국수를 사람수대로 주문하면 무한리필이 된다는것!
3인인 경우 칼국수 2인분에 다른걸 주문해도 무한리필!! 유아 2인일 경우 1인분 주문해도 무한리필입니다.



다양한 무한리필의 케이스를 적어놓으셔서 웬지 낮에는 칼국수를 먹어야만 할것같은 느낌!!
결국 칼국수 2인분에 또띠아피자하나를 주문했습니다.



무한리필이지만 면도 쫄깃하고 내용물도 제법 실하게 들어있는 칼국수.

한판에 단돈 8천원인 전복 들어간 피자도 나왔습니다.
셋이 가서 3개의 메뉴를 시켰기때문에 칼국수는 무한리필!




김치는 국내산 재료들로만 만들어진 귀한 음식!! 남기지 않게 셀프로 가져다드시면 됩니다.



전복 해물칼국수 / 치킨 전문점 숨어있는집.

제주도 함덕 해수욕장을 방문하신는 분들은 한번 들려보셔도 좋을 곳입니다.

특히나 지금 처럼 추운 겨울 뜨끈한 국물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말이죠~~ ^^



  숨어있는집 전화 : 064-782-1597



 

   ** 함덕해수욕장 추천숙소 **
 



          대명 리조트                    라마다 제주함덕 호텔                코업시티 호텔
[이 게시물은 김작가님에 의해 2018-11-27 10:09:52 제주도 맛집에서 이동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