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예약확인/조회 | 고객센터 064-712-0308 즐겨찾기
제주도 가볼만한 곳 home 여행정보 제주도 가볼만한 곳

 

아이들과 함께 | 제주도가볼만한곳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는 퍼시픽랜드 By 까칠한몽니양
작성자 : 까칠한몽니양 작성일 : 99-11-30 00:00 조회수 : 1,615회 댓글 : 0건
제주도가볼만한곳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는 퍼시픽랜드 By, 까칠한몽니양



아이들과 제주도여행을 준비하시면서 가장 고민하는 부분!! 우리 아이들이 정말 즐거운 기억으로 남을수 있는 곳이 어디일까? 항상 고민하게 되는데요~
퍼시픽랜드는 그런 고민을 하시는 부모님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곳이기도 하고 실지로 아이들도 무지하게 좋아하는 곳이랍니다.

단순히 동물공연이 아니라 조련사와의 교감까지 느낄수 있었던 재밌는 공연!
남녀 노소 즐겁게 볼수 있는 공연이랍니다.


[ 퍼시픽랜드 공연시간 체크 ]




퍼시픽랜드의 공연은 동고래쇼만이 아닌, 1부 원숭이쇼 2부 바다사자쇼 3부 돌고래쇼 마지막은 돌고래 수중쇼로 구성되어 있어요. 





아무 기대 없이 공연을 보기 시작했다면? 이내 귀여움 폭발하는 애교쟁이 원숭이들에게 홀딱 반해 금새 집중하게 되실겁니다.





스토리가 있어 더욱 재밌게 다가오는 공연이 아닐수 없는데요~ 각 쇼마다 성격이 달르고 각기 동물들의 매력들이 달라서 인지 전혀 지루하지 않고 저는 유치하지도 않더라구요. ㅋㅋ 자칫 이런 공연은 아이들에게만 어필이 된다!? 생각 하시겠지만.. 몽니양두 엄청 재밌게 봤거든요.





중간중간  관람객들이 참여하는 코너가 있어요. 완전 적극적으로 참여하면 선물도 받고 더욱 더 재밌게 볼수 있으니~ 끼 있는 엄마 아빠들!! 아이들을 위해서 손을 번쩍 목소리는 최고 크게 리액션은 되도록 크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ㅎㅎ





바다사자가 이리 섹쉬하고 귀여울수 있는지~ ㅋㅋ 완전 인기 폭발 했네요. 관람객 들과 함께 악수 하는 사진을 찍을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말아요.


 

스토리가 있는 바다사자쇼!! 특히나 재밌었어요. 바다사자들도 프로답게 공연도 잘하구~ 관객들의 호응이 어떠냐에 따라서 재미가 업이 되기도 하고 다운이 되기도 하더라구요. 그러니 퍼시픽랜드 공연을 보시는 분들은!! 꼭 적극적으로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팬서비스 어마무시 짱 좋았던 바다사자!! 너는 매력 덩어리!!




마지막은 돌고래쇼로 마무리가 되는데요~ 역시나 다이나믹하고 스케일이 다른 공연이긴 하더라구요. 다시한번 돌고래들의 어마무시한 점프력에 감탄하지 않을수 없었어요.




마지막은 조련사분들과 함께 다이버 공연을 펼치는데요~ 영화 그랑블루가 떠올라요. 그야말로 사람과 동물이 일심동체가 되서 함께 스피디한공연을 펼치는데요~ 나도 모르게 <대박!!>을 외치게 된다니까요.

아이들만 좋아할것 같다구요? 아니아니 그렇지 않아요. 퍼시픽랜드 공연은 분명히 엄마 아빠가 오히려 더 재밌게 볼수 있는 공연이 될거에요.

기대 좀 해보셔도 좋다구요!! ㅎㅎ
[이 게시물은 김작가님에 의해 2018-11-27 11:04:20 제주도 가볼만한 곳에서 이동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