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예약확인/조회 | 고객센터 064-712-0308 즐겨찾기
제주도 가볼만한 곳 home 여행정보 제주도 가볼만한 곳

 

연인과 함께 | 겨울 제주도 가볼만한곳 <위미 동백나무 군락>
작성자 : 파랑제주 작성일 : 16-01-21 14:58 조회수 : 1,622회 댓글 : 0건
겨울 제주도 가볼만한곳 - 위미 동백나무 군락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인사드리는 파랑이입니다. ^^*
오늘은 겨울에 하시 쉽지 않은 꽃구경, 제대로 할수 있는곳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주도에는 겨울에만 갈수 있는 명소들이 있습니다. 그중에 하나.. 
남원읍 위미리 903번지 일대, 동백나무가 나란히 아름답게 피어있는 곳, 위미 동백나무 군락 입니다.



바로 앞 귤나무가 가득한 밭이 있고 그 안쪽으로 들어가면 키를 훌쩍넘는 크기의 동백나무가 아름답게 꽃을 피우고 있습니다.



키보다 훌쩍 커다란 동백나무가 이렇게 많이 모여있는 곳은 흔하지 않기에 사람들의 입소문이 돌아 유명해진 곳이에요.
여행하시는 분들께 반가운 정보를 드리자면 개인 소유지라서 입장료는 무료라는것!! ^^*



동화속에서 빠져나온듯한 몽환적인 분위기 마저 드는 환상적인 동백나무 군락지, 위미리 동백군락.
동백나무 테마파크인 카멜리아힐과 함께 겨울 꽃구경을 오시는 분들께 사랑받는 곳입니다. 
그래서 위미 동백 군락의 애칭은 위밀리아힐 이라죠. ㅎㅎ



막 피어난 때라서 나무에 꽃이 가득하고 바닥에 흩어진 꽃잎들도 아름답게 보이는 낭만적인 곳입니다. 
제주도 여행은 연인과 함께 하고 계시다면 독특하게 겨울 꽃구경은 어떠세요?



동백나무는 다양한 색이 있는데 이 위미리 동백 군락지에는 핑크색의 동백나무로만 구성되어있어요.
핑크핑크한걸 좋아하시는 소녀감성의 여성분들은 여기서 촬영 삼매경에 빠진답니다. ㅎ


사랑하는 연인과 제주도 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낭만이 가득한 위미 동백나무 군락은 어떠세요?
같이 기념사진을 남겨도 예쁘고 작은 이벤트를 준비하셔도 좋을만한 곳이니 꼭 기억해두세요!!

단! 비가 온 다음날에는 동백꽃이 다 떨어져있을수 있으니 방문시기를 잘 선택하세요.



근처 가볼만한곳 : 신영영화박물관, 쇠소깍, 외돌개, 제주허브동산


 

[이 게시물은 김작가님에 의해 2018-11-27 11:04:20 제주도 가볼만한 곳에서 이동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