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예약확인/조회 | 고객센터 064-712-0308 즐겨찾기
제주도여행코스/정보 home 여행정보 제주도여행코스/정보

 

2박3일 여행코스 | 김작가투어에서 추천하는 2박 3일 가족여행코스
작성자 : 아리 작성일 : 16-02-05 11:30 조회수 : 2,737회 댓글 : 0건
제주도 2박 3일 가족여행코스

보통 제주도 여행 시, 2박 3일 일정으로 많이들 오시는데요. 오늘은 가족끼리 가면 좋은 2박 3일 코스를 준비해봤습니다.



1일차 : 용두암&용연다리> 절물휴양림 or 사려니 숲길 > 에코랜드 > 녹산로 > 아쿠아플라넷



1) 용두암&용연다리
    제주 여행 시 꼭 들려야 할 필수코스, 제주공항 인근에 있으니 일정 첫날이나 마지막날에 가볍게 돌아볼만 한 곳입니다.



2) 절물휴양림
    관광객이나 도민이나 할 것 없이 모두 좋아하는 제주의 대표적인 힐링코스. 여름에 가야 더 진가를 볼 수 있는 숲길입니다.



3) 사려니숲길 
    절물휴양림과 비슷한 테마의 숲길. 셀프웨딩 촬영지로도 유명하며, 제주시의 숨은 비경 중 하나라서 꼭 가볼만한 코스입니다.



4) 에코랜드
    기차타고 곶자왈 숲을 돌아보는 테마 관광지. 사계절 어느때나 가도 좋고, 사진 촬영하기 좋은 곳입니다.



5) 녹산로 유채꽃
    유채꽃길로 유명한 드라이브 필수 코스. 봄에 가면 벚꽃과 유채꽃이 어우러진 모습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6) 아쿠아플라넷 제주
    아시아 최대의 대형 수족관으로 아이들과 함께 하는 여행에 있어서 꼭 가볼만 한 곳. 김작가투어에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2일차 : 우도 > 섭지코지 > 쇠소깍 > 새연교 야경



1) 우도

    섬속의 섬이라 불리우는 우도. 제주를 대표하는 필수 관광지. 우도 8경이 유명해 해마다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합니다.



2) 섭지코지
    이병헌 송혜교 주연의 "올인" 드라마 촬영지. 멋드러진 경관은 물론 다양한 맛집들이 분포되어 있습니다.




3) 쇠소깍

   소가 누워있는 모습을 닮았다는 연못. 여름에 투명카약을 비롯해 다양한 수상 체험이 가능합니다.

    

4) 새연교

    서귀포시의 대표적인 야경 명소. 새로운 인연을 만들어간다는 로맨틱한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3일차 : 소정방폭포 > 산방산 > 박물관은살아있다 > 오설록티뮤지엄 > 협재해수욕장 




1) 소정방 폭포 
    정방폭포에서 300m 떨어진 곳에 있는 작은 규모의 폭포로 여름에는 피서지로도 인기 있는 곳입니다.
 



2) 산방산
    제주의 수많은 오름중에서도 특이한 형태를 가지고 있는 오름. 산방굴사와 용머리해안도 볼 수 있고, 부근에 탄산온천도 유명합니다.



3) 박물관은 살아있다
    3d 착시아트 테마관광지로 촬영하기 좋은 곳. 익살스러울수록 사진이 잘 나오니 참고하세요. 김작가투어에서 저렴하게 이용 가능 :)



4) 오설륙 티뮤지엄
    초록초록한 녹차밭이 끝없이 펼쳐지고, 조그마한 카페도 마련되어 있어 오며가며 쉬어가기 좋은 곳.
    오설록 녹차 아이스크림이 유명합니다.



5) 협재해수욕장
    에메랄드 바닷빛과 새하얀 백사장. 이국적인 제주 해변의 모습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제주의 마지막은 제주 바다와 함께 ^^


아이들 혹은 부모님과 함께 하면 좋을 가족여행코스로 꾸며 보았습니다.

무난하게 두루두루 즐길 수 있는 곳이므로 제주도 2박 3일 여행코스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제주 여행은 김작가투어와 함께하세요 ^^)~


[이 게시물은 김작가님에 의해 2018-11-27 10:48:44 제주도여행코스/정보에서 이동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