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예약확인/조회 | 고객센터 064-712-0308 즐겨찾기
제주도여행코스/정보 home 여행정보 제주도여행코스/정보

 

단체여행코스 | 한라산 등반 제주도 2박3일 단체여행코스 by 제주빈
작성자 : 파랑제주 작성일 : 18-03-05 17:58 조회수 : 1,927회 댓글 : 0건

*제주빈의 힐링여행 - 한라산 등반 제주도 2박3일 단체여행코스



날씨가 서늘해지는 계절에는 한라산 등반을 포함한 단체여행을 오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금 소개해드리는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는 실제 11월 초에 여행을 오시는 약 40명 정도의 단체여행팀께 만들어 드린 일정입니다.




단체여행에 맞게 짜여진 일정이며 식당이나 일정은 버스 기사님과 상의하셔서 얼마든지 수정이 가능합니다.

제주빈 님은 저희 김작가투어제주여행코스 전문가! 오늘은 제주빈님의 코스를 같이 떠나보아요~~




2박 3일 여행코스를 보기 쉽게 지도로 만들어봤습니다.



구체적인 여행코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1일차 : 협재 해수욕장 - 점심식사 - 한림공원 - 신창풍차해안도로 - 수월봉엉알길 - 저녁식사


 


첫째날은 비양도를 품은 협재해수욕장에서 산뜻하게 시작해보았습니다.

날씨가 쌀쌀해질수록 하늘은 맑고 투명해지고 그럴수록 협재해수욕장의 바다빛깔 또한 더욱 맑고 투명해집니다.




 


다음코스는 제주도에서 최고의 규모를 자랑하는 공원인 한림공원입니다.

사계절 볼거리가 가득해서 가족여행이나 제주도 단체여행에서는 빠지지 않는 코스라고 할수 있죠.



 


한림공원에서 수월봉으로 가는 길인 신창풍차해안도로에서 나부끼는 억새가 진풍경을 이룹니다.

가을에서 겨울을 넘어가는 계절까지도 제주도의 곳곳에서 피어있는 억새가 바람따라 흐르는것처럼 보여 여행의 운치를 더해줍니다.



 

 



제주도 2박3일 코스에 한라산등반이 포함되어있는 경우 컨디션 조절을 위해 첫날에는 무리하지 않는 일정을 권해드립니다.

가볍게 걸을수 있으면서도 풍경이 아름다운 곳들을 추천합니다.

수월봉 엉알길은 세계지질공원으로도, 차귀도 일몰로도 유명한 곳으로 제주스러운 관광코스라 말씀드릴수 있겠네요.





* 2일차 : 리조트조식 - 한라산 등반 - 저녁식사





한라산은 간단한 등산코스가 아니기 때문에 새벽에 오르기 시작하셔야 여유롭게 등산을 마치실수 있습니다.




등반을 마치신 뒤 제주시내에서 저녁식사를 하시고 숙소로 이동하시는 것으로 2일차 일정을 마무리합니다.
3일차에는 제주의 억새가 아름다운 곳들을 걸으며 여유있게 즐기실수 있는 일정으로 준비했습니다.




* 3일차 : 아침식사 - 에코랜드 - 산굼부리 - 점심식사 - 알프스승마장 - 성산일출봉 - 저녁식사







첫번쨰 일정은 에코랜드로 준비했습니다. 제주의 곶자왈을 걸어볼수도 있고 화산송이길과 억새가 어우러져 운치가 좋고

몇가지의 테마마다 다르게 꾸며져 있는 공원이라 볼거리도 풍부합니다.






다음은 가을부터 겨울까지의 제주여행에서 에코랜드와 더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산굼부리입니다.

바람에 흔들리는 억새의 파도가 커다란 대지에서 끊임없이 넘실거리는 모습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여행코스에서 제주도스러운 체험을 한가지 원하셔서 제주도를 대표하는 승마를 추천해드렸습니다.

성산일출봉 가는 길목에 있는 성읍에서 식사도 하시고 소화시킬겸 승마를 하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제주도 2박3일 단체여행코스의 마지막코스는 사계절 관광객이 끊이지 않는 명소인 성산일출봉입니다.

성산일출봉 관람후에 제주 전복죽을 드시고 단체여행을 마무리 합니다.





여행코스는 단체의 성향이나 연령대, 여행취지에 따라 다르게 짜여질수 있으니 여행하실때 참고하시면 좋으시겠죠?

그럼 알차게 제주여행 계획 세우셔서 아름다운 추억이 가득하신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게시물은 김작가님에 의해 2018-11-27 10:48:44 제주도여행코스/정보에서 이동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