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예약확인/조회 | 고객센터 064-712-0308 즐겨찾기
제주도 가볼만한 곳 home 여행정보 제주도 가볼만한 곳

 

연인과 함께 | 연인들이 데이트하기 좋은 곳 <유리의성>
작성자 : 파랑제주 작성일 : 16-02-16 17:53 조회수 : 1,579회 댓글 : 0건

제주도의 수많은 테마파크 중에서 연인들이 가기에 좋은 테마파크는 몇 되지 않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테마파크가 대부분이지요.

연인들이 데이트하기 좋은 곳 <유리의성>을 소개합니다!



유리의 성은 유리로 만든 다양한 조형물과 함께 곶자왈 산책코스,
블로잉 체험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이 있는 테마파크로 야경 또한 아름다운 곳이지요.



입장권을 구매하시면 실내, 실외, 곶자왈을 모두 구경하실수 있고 유리 조형체험인 블로잉 가격은 별도입니다.
연인끼리 서로를 위한 기념품을 직접 만들어줄수 있어서 인기가 많은 체험중 하나입니다.



제작을 원하는 스타일이나 색을 고를수 있고 직접 만들어준 세상 하나밖에 없는 것이라는 점에서 다들 좋아하시는 듯 합니다.



블로잉 체험을 안하셔도 제주 유리의성은 다양한 유리조영예술품들을 실내와 실외에서 감상하실수 있습니다.




반짝이는 예쁜 유리로 만들어진 유리 하르방은 제주 유리의성에서만 볼수있는 독특한 하르방이 아닐까요? ^^
미니어쳐가 있다면 하나 구매하고 싶을만큼 조명을 받으면 예쁘게 반짝였습니다.
안에 조명을 넣어서 등처럼 사용해도 좋겠다 싶은 독특향 조형물이었다죠.




또한 스테인드글라스로 제작된 유리마을은 동화속에 나올듯한 색과 구조를 보여줍니다.
성당벽에 이용되던 스테인드글라스를 이용한것만으로도 이렇게 특색있는 조형물이 되다니..
같은 유리지만 그 재료나 색감, 질감에 따라 작품의 분위기나 느낌이 확 바뀌고 다르더라구요.


내부를 다 돌아봤다면 실외 곶자왈을 한번 가볼까요?



유리의성 곶자왈 갤러리는 600여미터 15분정도의 산책로 코스로

꾸며지지 않은 곶자왈과 유리조형물이 어우러져
신비한 느낌을 주는 제주 유리의성 만의 테마공간입니다.



여자 분들이 좋아할 테마의 유리조형물들이 곳곳에 있어서 연인들이 오면 사진찍기에 바쁜 모습을 보입니다.



제주여행중 둘이 재미있는 사진도 추억으로 남기면서 데이트하는 분위기를 원하신다면 유리의성은 어떠세요?
오후 시간에 방문하셔서 내부와 곶자왈을 보신뒤에 야경으로 실외를 보시면 더욱 알차게 구경하실수 있답니다. ^^






김작가 투어에서는 3인이상 예약시 추가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미리 예약해서 더 많은 추가 할인을 받으세요! ^^


[이 게시물은 김작가님에 의해 2018-11-27 11:04:20 제주도 가볼만한 곳에서 이동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