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예약확인/조회 | 고객센터 064-712-0308 즐겨찾기
제주도 가볼만한 곳 home 여행정보 제주도 가볼만한 곳

 

연인과 함께 | 제주도 커플여행의 성지 러브랜드
작성자 : 까칠한몽니양 작성일 : 99-11-30 00:00 조회수 : 1,497회 댓글 : 0건
제주도 커플여행의 성지 러브랜드



안녕하세요. 까칠한몽니양 입니다.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제주도커플여행을 준비중이신 분이라면? 러브랜드를 한번쯤은 들어 보셨을거에요.
몽니양은 이곳을 제주도커플여행의 성지라고 불르곤 하는데요~ 몽니양에게 커플여행코스를 문의 주시는 분들 대다수가 러브랜드를 지목하시며 가보고 싶어 하시더라구요. 어떤 곳이길래 그리도 이곳을 가고 싶어 하는지 살짝 살펴 보도록 해요.




입구부터 러블리한 핫튜 뿅뿅벽이 이곳이 제주도 커플여행의 필수 코스 임을 알려 줍니다.
러브랜드의 90%는 야외이구, 10%는 실내로 구성 되어져 있답니다. 생각 보다 볼거리도 많구 넓은 야외 정원을 산책하듯 걸으면서 천천히 즐기시면 됩니다. 


 


러브랜드를 구경하다 보면 중년의 부부단체 관람객들도 많이 보게 되는데요~ 개인여행으로 오신분들에 비해서 리액션도 크시구, ㅋㅋ 성향들이 다양하기 때문에 그 반응들을 보는것도 은근 재밌더라구요.

러브랜드 특성상 관람객이 찍히는 인물 촬영은 자제 하는게 매너 라는거 아시지요? ㅎㅎ 그정도의 작은 매너는 서로 지켜 주자구요. 


 


은근 야시시~ㅎㅎ 러브랜드의 대부분의 작품들이 이래요. ㅎㅎ 개인적으로 연인끼리도 너무 좋지만, 친구들이랑 가시면 더더더더~~ 재밌게 볼수 있었던것 같아요. 또 보아도~ 재밌음. ㅎㅎ





제주도 러브랜드 야외 정원은 은근 넓어요. 안쪽으로 쭈욱 들어가면 분수대도 나오고~ 야릇한 풀빵가게도 나온답니다.
야릇하다는!! 그 풀빵은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 겠음. ㅎㅎ


 


전시관도 한켠에 마련되어져 있는데요. 실내에서 전시되어진 것들은 야외보다 왜 ~ 더 야하게 느껴지는지~ 차마 사진으로 보여드릴수가 없네요.
여러분이 상상하는 그이상!! 그 이하도 아닌~ 딱 적정 수위의~ 은밀한 것들을 많이 보실수 있을거에요. ㅎㅎ






보는것 모두가.. 뭔가 다 상상이 되는건 저만은 아니겠지요? ㅎㅎ



 


요긴 커플사진 포인트 장소에요. 제주도 러브랜드가 유명해진 이유도 이곳에서 찍은 사진들이 SNS를 통해 많이 알려졌기 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제주도 커플여행의 성지 답게 곳곳에 커플사진 포인트 장소들이 많으니~ 천천히 둘러 보시면 정말 즐겁게 놀수 있으실 겁니다.






- 만 19세 이상만 입장 가능(미성년자는 입장할수 없습니다.)
- 미 취학아동(7세미만)은 부모와 지도교사의 동의를 받고 함께 동반시 입장 가능 합니다.
- 개장시간 09:00~24:00 / 관람소요시간 약 1시간 / 입장 마감 시간 밤 11시 까지 

늦게까지 개장을 하기 때문에 야간에 볼거리가 많지 않은 제주여행지 중에서 야간에 저녁식사후 가보시는곳으로도 인기가 많은 곳이랍니다.





앞서 보았던, 핫튜뿅뿅 벽은 밤이 되면 눈부신 꼬마전구들이 더욱 화려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대낮에 보면 다소 민망할수 있는 야외 볼거리들은 밤이 되면 조명을 받아 더욱 재밌고 해학적으로 다가 옵니다.





은은한 조명이 비춰지니 야한 느낌 보다는 예술 작품을 본다는 느낌이 더욱 더 드는 곳이지요. ^^
야간에 가보아도 너무 좋은 제주도 커플여행의 성지 러브랜드 랍니다. ㅎㅎ
[이 게시물은 김작가님에 의해 2018-11-27 11:04:20 제주도 가볼만한 곳에서 이동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