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예약확인/조회 | 고객센터 064-712-0308 즐겨찾기
제주도 가볼만한 곳 home 여행정보 제주도 가볼만한 곳

 

제주풍경이 예쁜 곳 | 일출을 기다리는 풍경 <성산포 JC공원>
작성자 : 파랑제주 작성일 : 15-12-29 16:02 조회수 : 1,457회 댓글 : 0건

매년 제주 성산일출봉에서는 성산일출축제가 30일부터 1월 1일까지 성산일출봉 일대에서 열립니다.
그래서인지 매년 성산일출봉 일대는 어마어마한 인파가 새해 일출을 보기위해 모이고 그 일대는 주차가 힘들정도지요.


 
이번 성산일출축제는 31일 열리는 개막식 행사 시간은 오후 9시로 변경해서 해가 바뀔때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2015년에서 2016년으로 넘어가는 성산일출축제는 어느때보다 붐비지 않을까 예상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제주도에서 일출을 보려고 오시는 분들께 작은 팁을 하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성산일출봉에 미리 가셔서 자리를 잡지 못하셨다면 생각하실수 있는 플랜B.
또는 사람이 붐비지 않는 곳에서 일출을 보고 싶은 분들꼐 추천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바로 바로 성산포 JC공원의 광치기해변이 바로 그곳인데요.

성산일출봉에서 멀지 않고 바다에서 떠오르는 일출을 보기에 좋은 위치여서
관광객들보다는 제주지리를 잘 아는 분들이 새해 첫날 많이 찾습니다.
 

또한 밀물과 썰물의 차가 커서 갈때마다 다른 느낌을 주는 바다지요.
다정하게 사진을 찍는 연인들도 보이네요.

해가 뜨기전, 이곳을 아는 사람들이 바닷 바람을 맞으며 새해의 첫 해가 뜨기를 기다립니다.
이름과 달리 성산일출봉에서 일출을 보는것은 몇대에 걸쳐 덕을 쌓은 사람만이 가능하다고 할만큼 드문일입니다.

바다끝에서부터 붉은 기운이 올라오기 시작하는 여명의 순간.
일출 시간이 한참 지났는데도 태양의 모습이 보이지 않는다면 구름에 가려 보이지 않는다는 것이겠지요.



하지만 새벽녘의 푸른 하늘이 점점 붉은 빛으로 물들어가는 것도 장관인 곳!

바다에서 오르는 것을 보진 못하더라도 하늘에 올라오는 첫 해를 보는 것만으로도 무언가 큰일은 해난것 같은 한해의 시작.
새해 일출을 보러 제주도에 오셨다면 또는 성산일출봉에 가지 못하셨다면 성산JC공원은 어떠세요?

성산일출봉과 바다가 어우러져서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는 명소로 추천드립니다. ^^

 

 


   

[이 게시물은 김작가님에 의해 2018-11-27 11:04:20 제주도 가볼만한 곳에서 이동 됨]